오늘뭐볼까?

지난주 원피스 993화는 킨에몬 일행의 류오 공격을 받은 카이도가 쓰러지지 않고 낫 모양의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키쿠의 한쪽 팔을 절단 시키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원피스 994화에서는 킨에몬은 팔이 절단되어 피가 흐르고 있는 키쿠에게 즉각적으로 달려가 자신의 기술인 여우 불 검술로 검을 달구어 키쿠의 절단면을 지저 출혈을 멈춥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카이도는 사무라이에게는 각오가 있다고 하며 칭찬하는듯한 멘트를 날리고 죽음은 사람의 완성이라고 하며 루피를 한방에 때려눕힌 인간형의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한편 루피,상디 그리고 징베는 성의 1층에서 카이도가 있는 옥상으로 가기 위해 자신들을 가로막는 백수 해적단원들을 쓰러트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라이브 플로어에서는 지난 화 퀸의 익사이트탄 빙귀로 얼음 오니가 된 사무라이들이 피아 구별 없이 공격하고 공격당한 사람이 얼음 오니가 되도록 전염을 시키고 있는 와중 퀸이 아푸에게 항체를 던지며 루피 일행에게 뺏기며 참살형이라고 말합니다.

 

한편 옥외로 향하고 있던 모모노스케 와 시노부는 토 비롯 포 사사키와 그의 장갑부대의 공격에 위험에 처하지만 야마토가 공격들을 막아내고 이를 본 모모 노스케는 오뎅이라고 하며 자신을 돕는 야마토가 이해가 가지 않는 듯하며 야마토의 정체를 물어보고 야마토는 자신의 진명을 밝히며 너를 위해 죽을 수 있다는 멘트를 날리며 이번 원피스 994화가 끝납니다.

 

그리고 다음주 원피스 995화는 휴재라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3주간 연재해줘서 다행이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