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드릴 영화는 넷플릭스 이용하는분이라면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하는 영화인 '더 헌트 (The Hunt) ' 입니다.
이 영화는 낯선 사람들이 의문에 장소에서 깨어나 무기를 발견하고 곧 어디선가 총격이 시작되면서 사냥을 당하게되고... 자신을 사냥하는사람이 누구이고 왜 사냥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가며 복수하는 영화입니다.
헌트 ( The Hunt) 2020
개봉 : 2020.04.23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액션 , 공포 , 스릴러
국가 : 미국
런닝타임 : 90분
출연진 : 베티 길핀 , 힐러리 스웽크 , 에단 서플리 등
11명의 사람들이 입에 재갈이 물린채 어딘지 모를 숲에서 깨어난다. 그들은 무슨일인지 파악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고 자신들의 근처에 놓여있는 커다란 나무상자를 발견하고 나무상자를 연다. 그곳에는 살아있는 돼지 1마리 와 각종 무기들이 들과 재갈을 풀 열쇠가 들어있었고 사람들은 자신의 재갈을 풀고 무기를 하나씩 들게된다.
사람들이 무기를 들자마자 어디선가 총격이 시작되고 한명씩 사냥을 당하기 시작한다. 공격이 시작되자 사람들은 흩어져서 숲으로 도망가기 시작하는데 각종 함정 과 계속되는 공격에 한명씩 죽기 시작한다.
다행히 몇명은 살아서 숲에서 도망치는데 성공하지만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 누가 왜 자신들을 사냥하듯 공격하는지 알지 못하는상황속에서... 불안해하던 그때!! 다시 사냥이 시작되는데...
과연 그들은 모든 비밀을 알아내고 사냥에서 살아남을수 있을것인가?....
더 헌트 는 굉장히 단순한 영화입니다. 영화의 소재상 미스테리한 요소가 있기는 하지만 이것을 알려줄듯 말듯 감추지 않고 그냥 바로바로 알려줍니다. 그렇기에 추측할게 없어서 스토리가 굉장히 단순하다 느껴지게 되고 숨은 진실을 예상하며 보는것을 좋아하는분에게 별로라고 생각될수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빠른전개 와 시원시원한 액션들이 어울어져서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서 영화를 보게 만들기도 해서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스토리가 단순하지만 생각할 여지는 있었는데요~!! 바로 누가살아남을까? 입니다. 아마 이영화에서 처음보는 배우가 대부분일텐데요~ 더 헌트 는 이사람이 주인공인가? 하면 죽습니다. 그렇기에 몇명이 살아남을지 또 누가살아남을지 예측이 안되서 그점은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결말부분에서 사냥꾼들의 정체 및 사냥하는이유 그리고 사냥당하는 사람들이 왜 사냥당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나오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내용이고 또 결말이 굉장히 당황스러울 내용이라... 아쉬웠습니다.
음 개인적으로 더 헌트 스토리는 별거없지만 굉장히 시원시원해서 보는맛이 있는 영화였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은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