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안녕하세요 알려주는남자 입니다.

오늘은 제가 컴퓨터 스피커를 새롭게 바꾸게 되어서 제가 구매한 제품의 스피커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플레오맥스 S-100 으로 4년정도 전인가? 컴퓨터본체 구매할때 딸려왔던 녀석인데... 가격은 배송비 포함 11,000원 이네요 이가격에 오래 버틴것같네요..ㅎ 요 스피커를 잘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지지직 잡음이 너무나서...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스피커는 로이체 2채널 레인보우 LED 게이밍 사운드바 [RSB-G5000] 이라는 제품입니다. 요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이번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스피커 형태의 제품이 아니라 사운드바를 한번 사용해보고 싶었고 제품도 외형도 깔끔하고 가격도 나쁘지않고 평도 가격대비해서 괜찮다고 하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로이체 게이밍 사운드바의 가격은 네이버에서 검색기준 최저가 28,900원 입니다. 저는 와우회원이기도 하고 1,000원 할인쿠폰도 있고 제 스피커가 맛이 가버려서 빨리 받기위해 로켓배송으로 해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와우회원 아니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있다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네요~:D

 
 

제품 박스를 살펴보게되면 스피커의 특징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는데 내용은 레인보우 컬러의 LED 백라이트가 있고 스테레오 사운드이고 3.5mm 오디오잭을 사용한다등이 적혀있습니다.

제품구성은 심플하게 사운드바 본체 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사운드바 정면 모습인데요 상당히 깔끔한 느낌을 받고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입니다. 제 컴퓨터 모니터가 32인치 인데 사운드바 가로 길이가 대략 모니터의 2/3 정도 됩니다.

쿠팡 로켓배송은 직매입해서 보내는 방식이기에 제품 제조연월이 좀 됬을줄 알았는데 2022년 9월로 생산된지 얼마안된 제품이었습니다:)

로이체 LED 사운드바는 스피커 중앙의 위를 누르면 LED를 켜고 끌수 있고 LED를 켜고나서 계속두면 색상은 일정시간 주기로 계속해서 변했습니다. 

제가 피씨방을 가본지가 정말 오래되긴 했지만 한참 피씨방 갔을때 느꼈던 감성을 확 느낄수있었습니다 !!

제가 막귀라 로이체 사운드바의 사운드가 타제품과 비교해서 좋은지 않좋은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가격대비해서 사운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스피커를 모니터 뒤에다가 두었었는데 이제 앞에다가 두니 사운드가 좀더 시원하게 다가오는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높이가 약간 있어서 모니터 밑으로 쏙 안들어간다는것 과 LED를 직접 설정할수는 없다는점 그리고 전원의 LED는 계속 들어온다는점 인것 같네요

전체적인 만족도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계속 사용해봐야겠지만 2년정도 사용할 내구성만 된다면 아마 또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304 1달간 사용한 후기

오늘은 제가 약 한달정도전에 구매한 게이밍 무선 마우스 로지텍 G304 를 한달간 사용한 후기에 대해서 이...

blog.naver.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