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원피스 995화에서 우솝 과 나미는 이제 끝 인가? 싶은 분위기로 위험했었는데요 마지막에 등장한 타마가 그들을 데리고 도망칩니다. 나미는 타마에게 여기까지 어떻게 왔는지 물어보고 타마는 이에 적의 배를 얻어타고 왔다고 대답합니다. (수수경단 능력으로 스마일 능력자 일부를 길들인것 같네요 , 그리고 저번화를 본 많은 분들이 울티 or 페이지원 or 둘다 길들이는거 아니냐? 했는데 그건 없다고 하네요)

 

한편 야마토 와 사사키는 여전히 대치중인데요 야마토가 용과 관련된 열매를 먹은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요~!! 이러면 카이도가 용인데 사람사람 열매를 먹은게 아니라 사람이 용열매를 먹은것이라 생각할수 있겠네요~!

그리고 넘버즈와 대치중이던 프랑키장군은 핫차에게 쫒기던중 야마토 와 모모노스케가 있는곳에 도착하게 됩니다. 핫차가 마구잡이로 방망이를 휘두르는데 이에 바닥이 뚫리게 되고 그것을 본 야마토 일행이 아래로 도망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하에서는 오랜만에 로우의 모습이 나오는데 로우는 포네그리프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는 포네그리프를 보면서 자신이 로빈에게 D의 일족이라고 이야기한것을 회상하며 빨간 돌을 찾아야 한다고 혼잣말을 한다고 합니다.

 

한편 오니가시마 옥상에서는 여전히 카이도 와 아카자야 사무라이들이 대치중인데 딱히 전투는 진행되지 않고 루피 와  징베 그리고 상디는 여전히 옥상을 향해 달리고 있으며 현재는 2층에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