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지난 화에서 같은 최악의 세대인 아푸를 한순간에 쓰러뜨린 조로 앞에 사황인 빅맘과 격돌한 전 흰 수염 해적단 1번대 대장 불사조 마르코가 나타나고 오니 가시마가 카이도에 의해 떠오르며 마무리가 되었었습니다.

 

원피스998화는 쵸파부터 시작되는데 퀸의 익사이트탄 빙귀 가 불에 약하다는 것을 알아낸 바이러스가 번지지 않도록 모두에게 불을 사용할 것을 쵸파가 알려주자 그것을 들은 마르코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빙귀를 약간이지만 상쇄시켜 주는 데 성공하고 쵸파는 얼음 오니 화가 다시 진행되기 전에 서둘러 항체를 만들어내기 시작합니다.

 

한편 조로의 공격에 쓰러졌던 아푸가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지만 아푸를 싫어했던 드레이크가 아푸가 상처입은채 일어나는 모습을 확인하자 마무리를 짓기 위해 공격을 퍼붙기 시작하고 아푸는 다시 한번 쓰러지게 됩니다.

한편 야마토 와 모모 노스케의 탈출을 도운 프랑키는 그 자리에 있던 토 비롯 포 사사키와 싸우게 되고 사사키가 용용 열매의 고대종 모델 트리케라톱스로 모습을 바꾸어 프랑키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지난 화 상디와 마주한 블랙 마리아 또한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예상한 데로 고대종 모델이자 거미 거미 열매의 능력자였고 상디는 의외로 격돌하기 시작합니다.

 

그시각 와노쿠니 사무라이들의 도움으로 4층에 도착한 루피와 징베는 그곳에서 로 비롯 포 후즈 후 와 마주하게 되고 후즈 후는 징베와 전투를 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인 고대종 샤벨 타이거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니가시마가 불꽃의 구름으로 떠오른 사실을 알게 된 야마토는 탈출을 하던 중 부서진 용의 동상을 보고 용의 동상이 부서진 이유가 이전에 카이도를 죽이러 온 자신의 친구인 에이스라며 기억을 떠올리며 이번 화가 마무리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