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지난화인 원피스 1003화에서는 카이도 & 빅맘 과 로우,키드,루피,조로 4명의 초신성의 대결이 이루어졌고 초신성들이 사황 카이도 와 빅맘에게 충분히 위협적인 인물이 되었다는것을 보여주는전투를 보여준후 카이도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인수형으로 변하면서 끝이났었는데요~!! 원피스 1004화는 장면이 바뀌어 신우치 ' 스피드 ' 의 등장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이전에 타마가 우솝 과 나미를 도우면서 적의 배 를 타고 오니가시마로 왔다고 했는데요~!! 그 배의 정체는 스피드 라고 합니다. ( 원피스 923화에서 타마를 안전한곳으로 옮기다 카이도에게 들켜서 완전히 당한줄 알았는데... 살아남았네요..ㅎ)

 

그리고 이번화 드디어 모두가 예상했던 타마의 활약이 이어지는데요!! 우동 채굴장에 있었던 신우치 및 기프터즈들이 오니가시마에 있는 스마일능력자들에게 아군인척 수수경단을 먹이고 다닌다고 합니다. 게다가 우솝도 타마에게 받은 수수경단을 새총으로 쏴서 적에게 먹인다고 하네요!!

한편 이전에 붙었다가 소식이 없던 프랑키 와 사사키의 전투장면이 나오고 나미가 CP9의 칼리파를 제압했던 썬더랜스 템포를 사용해서 자신을 박치기로 공격했던 울티에게 반격한다고 합니다. (나미 울때 마음 아팠는데...드디어 ㅎ)

 

그리고 블랙마리아는 상디에게 니코로빈을 불러달라고 이야기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측한것처럼 뭔가 있는듯 싶네요~) 마지막으로 바오팡 이 자신의 능력으로 로우가 피신시켰던 아카자야 사무라이들을 발견한뒤 누군가에게 그곳에 현재 10명이 있고 누가 구하려고 하니 조심하라고 주의를 주며 원피스 1004화가 끝이 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