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이번에 이야기할 영화는 추억의 게임원작 영화 '수퍼소닉' 입니다.

 

첫예고편에서 너무 사람하고 유사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뭔가 혐오감이 있어서 수정을 위해 개봉을 미뤘었던 수퍼소닉... 저 또한 이 소닉예고편을 보고 역시 게임 실사화한 영화는 아닌건가? 하고 완전히 잊고있었는데..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만 있다보니.. 심심해서 뭐 볼꺼 없나?하고 영화목록을 보던중 수퍼소닉에 대한 평점이 생각보다 높은것을 보고 오늘에서야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하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음 스토리는... 솔직히 그닥...이지만 소닉이라는 캐릭터를 굉장히 매력적으로 잘살렸다는 생각이 들었고 짐 캐리 의 로보트닉 연기가 최고였습니다. 

수퍼소닉 (2020년 2월 12일 개봉)

장르 : 애니메이션 & 액션 /  런닝타임 : 1시간 38분

감독: 제프 파울러 

출연 : 짐 캐리, 제임스 마스던, 벤 슈와츠, 티카 섬터

그래 스피드 하면 소닉이지!!

분노의질주팀이 수퍼소닉을 만드는데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속도를 이용한 액션을 아주 잘살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의 중간중간에 소닉이 빠르다는것을 강조하기 위함인지 X맨에서 퀵실버의 연출을 그대로 사용했는데요 그냥 사용했으면 좀 식상했겠지만 소닉만의 장난끼를 잘 조합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소닉이 빠른 스피드로 탁구도 하고 야구도 하고 하는데 뭔가 나도 한번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소닉의 매력을 잘 뽑아내는 장면이었습니다.

코믹연기는 역시 짐캐리!!

어렸을때 영화 마스크를 본 이후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 짐캐리는 여전히 코믹한 연기를 굉장히 잘하는 배우였습니다.

 

어렸을때 게임 과 애니에서 자주봐왔던 로보트닉은 생긴것부터 마음에 들지않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싫어하는 캐릭터중 하나였는데요 짐캐리가 연기하는 로보트닉을 보다보니 뭔가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로보트닉은 엄청난 천재이면서 뭔가 계속 이상한짓을 하고 하는 캐릭터인데 그 느낌을 짐캐리가 굉장히 잘 살려주었고 특히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하는 연기는 역시 짐캐리가 최고구나!! 했습니다.

 

이번영화에서는 우리가 기억하는 대머리 콧수염의 로보트닉이 아닌 머리도 제대로있고 다소 말끔한느낌의 콧수염이었다가 마지막 쿠키영상에서 제대로된 모습으로 나왔는데 후속편이 나온다면 어떤 연기를 보여줄까?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오랜만에 후속편이 기다려지는...ㅎ 

마치며

딱히 스토리라 할께 없어서 소닉에 대한 추억이 딱히없는 나이가 많은분들에게는 별로일수도 있겠다 싶은데요.. 소닉에 대한 추억이 있는분이라면 그냥 소닉이라는 캐릭터에 빠져서 정말 재미있게 볼수있을거같고 어린 아이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지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안보신분들은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쿠키영상은 2개로 영화끝나자마자 1개 게임영상 잠깐 나오다 1개 더 나오니 둘다 잊지말고 보세요!!

(후속편이 나온다면 소닉의 단짝친구인 마일스를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