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이야기할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슬립오버" 입니다. 액션 * 코미디 장르의 아이들 타깃의 가족영화입니다. 간단하게 이영화를 말하자면 아이들이 집 마당에 텐트를 치고 캠핑분위기를 내며 노는데 부모님들이 납치를 당하고 아이들이 부모님을 구하기위해 납치된 엄마가 남긴단서를 근거로 쫒아가며 악당과 대치하는 그런 영화입니다.
음 이 영화를 보고있으면 좀 오래된 영화이지만 '스파이 키드'가 생각이 났습니다. 대체적으로 어른이 보기에는 많이 유치하지만.. 아이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저번주 금요일 2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되었는데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2위까지 올라갔습니다.
케빈의 친구인 루이스가 집에서 하루 지내기 위해 오고 케빈의 아빠는 아이들이 즐겁게 놀라고 마당에 텐트를 쳐준다. 한편 케빈의 누나인 클랜시 와 그녀의 친구 밈은 몰래 졸업파티에 놀러가기 위해 준비하고있었고 입단속을 위해 케빈 과 루이스가 있는 텐트에 들어온다.
4명의 아이가 텐트에 있는동안 악당들이 집안에 들어와 부모님들을 데려간다. 우연히 집안에 들어왔다가 목격한 루이스는 텐트에 돌아가 이사실을 알리고 아이들은 엄마가 남긴 단서를 가지고 납치된 부모님을 찾아 나선다.
과연 아이들은 악당들에게 납치된 부모님들찾아 구출해낼수 있을것인가?
넷플릭스 슬립오버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많이 넣어둔 영화였습니다.
납치된 엄마가 남긴 단서를 가지고 추리해 가며 범인들을 쫒는것 , 허름한 창고가 갑자기 스파이들이 사용하는곳처럼 편하는것 그리고 중간에 분장을 한다는점 과 중간중간 개그까지... 뭔가 색다른것은 없지만 정말 이것저것을 잘 넣었습니다.
영화를 이끌어가는것이 아역배우들인 만큼 아역배우들의 캐릭터매력이 중요한데 아이들에게 맞춘 영화들에서 늘보던 캐릭터들이었지만 연기가 자연스러워서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영화를 보고나서 알게된것인데 영화 감독이 아이들이 애드립을 하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하였다고 하네요!!
음 저에게는 좀 유치한 영화이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같이 보기에 괜찮은 가족 코미디 영화였던것 같아요!!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분이라면 아이들과 슬립오버 한번 보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