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오늘 소개드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 영화 아빠를 찾습니다 ' 입니다. 아빠를 찾습니다 는 딸을 잃고 삶의 의욕을 잃은 전직 배우 아저씨 와 아빠를 잃고 마음에 상처가 있는 소녀가 서로의 아픔을 감싸안아주면서 서로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내일을 향해 나아가는 설정의 스토리 입니다.

 

음 뭐랄까? 영화를 보기전에는 좀 다소 지루하지만 감동적인 영화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가볍고 즐겁게 볼수있었고 일부 장면에서는 눈물샘을 자극하는 장면도 있었던 영화로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중에 추천할만한 영화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아빠를 찾습니다 줄거리

자전거를 숨 쉬는 듯이 잘타는 소녀 '블랑카' 는 멕시코 자전거 대회인 BMX대회에 출전하여 우승을 하는것을 꿈꾼다. 블랑카는 나이가 어리기에 출전하기 위해서 부모님의 동의를 받아야 하지만 자전거 타는것을 싫어 하는 엄마는 해줄리가 없기에...

 

영화 제작사 대표인 엄마 몰래 친구와 오디션에 지원한 지원자들에게 연락하여 오디션을 열게 되고 거기서 아빠 역에 딱 좋은 ' 알베르토 '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알베르토는 오디션을 보러왔다가 아이들이 장난치는거라고 생각하고 돌아가는데...블랑카 와 친구는 자초지경을 설명하고 아이들 말에 설득당한알베르토는 블랑카가 엄마몰래 자전거 대회에 출전할수있도록 도와주게 되는데...

너무나도 유쾌한 영화

아빠를 찾습니다 (Dad Wanted) 는 중간에 감동적인 장면이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밝고 유쾌한 영화 입니다. 중간 중간에 음악도 적절하고 억지로 웃기려 하는 장면도 없고 좋았습니다. 뭐랄까? 막 웃겨서 웃는 장면은 없지만 보고있으면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만든다고 할까나? 그런 영화였습니다.

보고있으면 힐링되는 영화

영화의 등장인물들은 어딘가 아픔을 가진 인물들입니다.(사연은 영화에서..) 그래서 단절되거나 망가진 삶을 사는것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서로를 알아가면서 그 아픔을 치유해주게되고 점점 밝아지는데 그 모습을 보면서 내가 힐링이 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음 개인적으로 연기도 좋았고 지루함을 느끼는것 없이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답지 않게 처음부터 끝까지 아주 좋은 영화였습니다. 오랜만에 자신있게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할수있겠네요!! 넷플릭스 이용하시는분은 꼭 한번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