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얼마전 개봉한 고질라 VS 콩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괴수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킹콩, 콩 스컬아일랜드 , 고질라 전부 개봉하는 당일 조조로 가서 봤었는데 2019년에 개봉한 고질라 킹오브 몬스터가 너무 재미없었더라서... 이번에는 개봉날 안보고 반응을 봤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후기들이 좋아서 오늘 조조로 달렸습니다 !!
고질라 VS 콩 (2021 . 03 . 25 개봉)
장르 : 액션 / 국가 : 미국 / 런닝타임 : 113분
감독 : 애덤 원가드
출연 :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 밀리 바비 브라운 , 레베카 홀 등
고질라 와 거대 몬스터 들의 싸움이 끝난 3년후 고질라의 다음 타깃이 될 가능성이 높은 콩은 스컬 아일랜드를 떠나 사람들에 의해 거대한 시설속에서 보호관찰을 받고 있다. 한편 괴물들에게서 인간을 지켜주던 고질라는 '에이펙스' 라는 회사가 있는곳에 갑자기 등장하여 폐허로 만들어 버린다.
에이펙스 와 콩의 보호자들은 지구안에 있는 또 다른 지구인 ' 할로우 어스 ' 의 에너지원을 찾으면 고질라를 비롯하여 타이탄들로 부터 인류가 안전할수있다고 판단하고 그곳에서 탄생하고 살았을것이라고 생각되는 콩 을 앞세워 그곳으로 향한다.
할로우 어스의 에너지원을 찾아 떠나던 와중 고질라의 공격을 받게되고 오래전 부터 대립하였던 고질라 와 콩 의 전투가 시작되는데....
뭐 스토리가 전혀 안중요하다!! 는 아니지만 우리가 괴수영화를 보러갈때 스토리를 기대하기 보다는 괴수들의 액션을 기대하고 보러가는데요~!! 개인적으로 오~ 이번 영화의 액션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뭐랄까? 고질라는 원래 뭔가 느리고 묵직하고 단순한 느낌인데 콩은 빠르고 변칙적인 공격을 하여 대조가 되어 뭔가 확 와닿았고 타격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2014년 고질라 시리즈 부터해서 몬스터 버스작품들에 지나칠정도로 인간들의 서사들이 있고 너무 어둡게 만들어서 고질라가 뭐 제대로 보이지도 않았고... 그랬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인간서사도 그닥 많지않고 고질라도 잘 보이고 해서 좋았습니다. 뭐 두 괴수의 특성상 콩은 밝은배경 , 고질라는 어두운 배경이기는 하지만 둘이 나오니 전체적으로 조화가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보면서 ET , 업사이드 다운 , 퍼시픽림 등 이 생각나는 장면들이 있어서 좋았고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영화관가서 볼까? 말까? 하신다면 보시기를 추천하고!! 고질라 VS 콩은 쿠키영상이 없으니 끝나면 그냥 나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