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처음으로 이야기할 영화는 라이언 레이놀즈 의 부인으로 유명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 주연의 스파이 액션 스릴러 영화 더 리듬 섹션 입니다.

 

더 리듬 섹션 기본정보

장르 : 액션 , 미스터리 , 스릴러 / 국가 : 영국 / 런닝타임 : 1시간 49분 (109분)

출연 : 블레이크 라이블리, 주드로 , 맥스 카셀라

감독 : 리드 모라노

 

더 리듬 센션 시놉시스

비행기 추락사고로 가족을 잃은 여성 "패트릭" 은 매춘 과 약을 하며 완전 밑바닥인생을 살아간다. 하지만 어느날 기자라는 사람아 찾아봐 비행기 사고가 아니라 테러세력이였음을 가르쳐준다. 복수를 다짐하는 그녀는 기자의 정보를 토대로 기자 몰래 범인중 하나에게 총을 들고 접근하지만 망설이다 실행을 못하고 낌새를 눈치챈 범인에 의해 기자는 살해 당한다.

 

이후 그녀는 기자에게 정보를 주던 전 MI6요원을 찾아내어 적에게 복수할 여러 기술들을 배우며 복수를 다짐하는데...

 

빠져드는 연기력의 블레이크 라이블리

주인공은 추락사고이후 3년간 매춘 과 약을 하며 몸 과 정신이 망가질대로 망가진상황인데 그것을 정말 확 느낄수 있도록 연기력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인공 캐릭터의 설정 과 모습이 다소 엉성하다고 생각되었는데요 이를 연기력으로 커버하여 저 상황이면 저럴수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복수를 다짐할때의 표정,말투 부터 실제로 복수를 함에 있어 복수심 과 망설임 사이를 오가는 모습까지 그 감정이 잘 전달되었습니다!!

 

스파이영화라기에는 아쉬운점이...

영국의 스파이액션 영화 라고 하면 바로 007이 떠오르기에 그에 걸맞는 액션들을 기대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영화의 액션은 굉장이 어설프다 라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음.. 이건 뭐 스파이 영화라고 하기에... 너무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훈련기간이 짧은 설정인 동시에 3년간 몸이 망가질대로 망가진 여성이 배경이기에 굉장히 리얼한느낌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스파이 액션 스릴러 영화이지만 액션을 기대하고 이영화를 본다면 굉장히 실망하실거란 생각이 드네요!!

 

또 이런 영화의 경우 최종 빌런이 중요한데요!! 처음에는 스파이영화에 걸맞게 베일에 가려진 적이라는점이 굉장히 흥미로웠는데 갈수록 뭔가 김이 빠지는... 좀 아쉬웠습니다.

총평

더 리듬 섹션은 전체적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고 기대와는 많이 달랐던 영화였습니다. 하지만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연기력은 정말 놀라울정도 였습니다. 액션을 기대하고 이 영화를 보기 보다는 블레이크 라이블리 라는 배우가 "패트릭" 이라는 캐릭터를 어떻게 연기하는지 인물에 초점을 맞춰서 보기를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