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볼까?

방금전 10시에 드디어 노블레스 애니 1화가 공개되었습니다. 후반부 와 완결에서 많은 아쉬움을 주었던 웹툰이지만.... 저같은경우 처음으로본 웹툰이었고 처음으로 미리보기 결제를 하면서 본 웹툰이기에 참 기대를 많이했었는데 드디어 봤네요!!

 

음 노블레스 애니 1화는 2016년 1월에 나왔더 노블레스 OVA 뒷이야기로 DA-5 편부터 시작합니다. 웹툰으로 치면 91화~96화의 스토리 입니다. 전체적인 흐름은 똑같지만 일부의 내용이 웹툰하고 달랐습니다.1화의 런닝타임은 23분으로 신의탑보다 약간 짧으네요~!!

 

그림체는 OVA때 봤던 그 그림체인데 확실히 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좀더 좋았습니다 :)

노블레스 1화 간략내용 및 후기

노블레스 M-21이 프랑켄슈타인 집으로 들어오고 학교 경비를 맡아 일을 하면서 불량배를 제압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필요없는 장면들은 빠르게 넘어가는것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수이 가 나오지 않은점이 참으로 아쉬웠습니다.

 

다만 원래는 수이가 데려온 정한수의 보디가드를 간단하게 M-21이 제압하는것이었지만 조금 설정이 달라져서 신우가 싸우는 장면이 추가되어 좋았습니다.

노블레스 애니는 네이버 시리즈온 앱에서 1화 , 2화를 무료로 볼수있는데 더빙버전 만 나와있고 노블레스애니 2화는 10 월 14일에 공개됩니다. 그리고 OVA를 무료로 보면 50% 할인쿠폰도 준다고 하니 꼭 보세요!!

 

개인적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으로 받은 네이버 시리즈온 캐시 어디다 쓰나? 하고있었는데 쓸곳이 생겨서 좋네요 ㅎ 노블레스 애니 3화를 보면 추첨해서 선물 준다고 하는데 당첨됬으면 좋겠네요...ㅎ 

추억속의 웹툰인 노블레스를 애니로 오랜만에 봐서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 ㅎ 무료로 볼수있으니 한번 봐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